티웨이항공, 유럽·미주 장거리 얼리버드 이벤트…최대 9% 할인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서울=뉴스1) 박기범 기자 = 티웨이항공(091810)은 △유럽 △시드니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다. 프로모션 대상 노선은 △바르셀로나 △로마 △파리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등 유럽 5개 노선과 호주 △시드니와 캐나다 △밴쿠버를 포함한 총 7개 장거리 노선이다.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올해 5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항공권 예매 시 'FEB26'를 입력하면 최대 9%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이코노미와 비즈니스 세이버 좌석 모두에 적용 가능하다.

얼리버드 할인코드 이벤트와 함께 결제 금액에 따라 4만 원, 10만 원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론트존 및 프리미엄존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00원, 5000원 사전 좌석 할인 쿠폰과 독일·이탈리아 유럽 기차 5% 즉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여행 시즌에 맞춘 현지 정보를 함께 소개하는 2026년 장거리 여행 캘린더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kb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