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냉·온열 눈 마사지기 '아이오맥스' 출시…22일까지 52% 할인
밀착 금속 패드 탑재…마사지 범위 확장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코지마는 스테디세러 눈 마사지기 '아이오' 성능을 향상시킨 '아이오맥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이오맥스는 온열 기능만 적용됐던 기존 모델과 달리 쿨링 마사지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눈에 직접 밀착되는 금속 패드를 탑재해 마사지 범위를 확장했다.
금속 패드에 내장된 반도체 열전소자 '펠티어 효과'(Peltier Effect)를 이용해 정밀하게 온도를 제어하며 최적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냉온열모드, 쿨링모드, 온열모드, 지압모드 총 4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공기압 마사지 기능은 3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감은 눈 위 곡선을 전체적으로 감싸는 에어 포켓으로 눈 주변부터 관자놀이까지 부드럽고 시원하게 지압해 준다. 저소음 BLDC 모터, 힐링 음악 재생 기능 등 한층 몰입감 있는 휴식을 위한 기능도 추가됐다.
제품을 접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이동 및 휴대 시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충전형 무선 방식으로 완충 시 언제 어디서나 최대 90분까지 사용 가능하며, C타입 단자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음성 안내 기능으로 작동 상태도 쉽게 확인 가능하다.
코지마는 오는 22일까지 아이오맥스 네이버 단독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아이오맥스를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문 시 네이버 'N배송'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포토 리뷰를 작성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네이버 포인트 2000원을 즉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목쿠션 마사지기 '컴피쿠션'을 증정한다.
코지마 관계자는 "눈은 특히 피로가 빠르게 쌓이는 민감한 부위인 만큼, 기존 모델의 소비자 피드백을 꼼꼼히 반영해 성능을 고도화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성능의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