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설맞이 가전 대축제 연다…온·오프라인 동시 최대 57% 할인

온라인 프로모션 '엘지닷' 2일부터 18일까지
6~18일, 전국 베스트샵 매장서 '설맞이 선물대전'

LGE.COM '엘지닷'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오는 18일까지, 베스트샵 '설맞이 선물대전'은 오는 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서울=뉴스1) 원태성 기자 = LG전자(066570)가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을 망라한 대규모 판촉 행사에 나선다. 특히 가전제품 최대 57% 할인부터 수백만 원 상당의 캐시백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내걸고 설 선물 및 이사·혼수 수요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LG전자는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LGE.COM)에서 2일부터 18일까지 연간 대규모 프로모션인 '엘지닷'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담긴 '복주머니 쿠폰팩'을 확률에 따라 지급한다. 특히 인기 가전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가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50만 포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다가오는 이사·신학기 시즌을 겨냥한 '홈스타일 베스트 특가'도 진행한다. 까사미아, 알로소, 일룸 등 유명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하며, LG 가전과 함께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고객 부담을 대폭 낮췄다.

또한 전국 461개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선 오는 6일부터 18일까지 '설맞이 선물대전'이 펼쳐진다. 가전 2개 품목 이상을 구매하거나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5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 금액에 따른 멤버십 포인트와 사은품은 물론, 구독 고객에게는 계약 금액대에 따라 '풀리오 마사지기'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온·모바일 연계 혜택도 제공된다. LG전자 멤버십 앱 등을 통해 베스트샵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15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이벤트와 온라인 윷놀이 게임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과 주방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kha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