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원액 동결 건조한 '프리헷 에스프레소 파우더' 출시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로스팅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자체 로스터리를 갖춘 커피 브랜드 '프리헷(Frihet)'이 에스프레소 원액을 그대로 동결 건조한 신제품 '프리헷 에스프레소 파우더'를 22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헷 에스프레소 파우더는 첨가물 없이 에스프레소 원액 100%만을 사용한 스페셜티 커피 제품으로, 스페셜티와 디카페인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카페 수준의 에스프레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헷'은 노르웨이어로 '자유'를 의미하며, 자기 돌봄과 더 나은 선택, 일상의 자유를 핵심 가치로 삼는 라이프스타일 커피 브랜드다.
프리헷은 커피 한 잔의 순간이 일상 속 여유와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감각적이고 건강한 제품을 통해 이러한 경험을 제안해 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역시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커피를 준비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덜어내고 커피를 즐기는 시간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리헷 에스프레소 파우더는 물과 파우더, 단 10초 만의 시간으로도 바리스타 수준의 에스프레소를 구현할 수 있도록 1년간 10회 이상의 테스트 과정을 거쳐 완성됐다.
에스프레소 원액을 그대로 동결건조해 800종 이상의 향미와 오일을 보존했으며, 에스프레소 본연의 향과 밀도, 크레마까지 섬세하게 담아냈다.
프리헷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커피를 단순히 잠을 깨우는 수단으로 타협해 왔던 경험을 끝내고, 커피 본연의 가치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헷 에스프레소 파우더는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추후 카페프리헷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2주간 전 제품 할인, 무료배송,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