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민기, 크리스찬 루부탱 쇼 참석차 파리 출국

사진=ⓒ크리스찬 루부탱 제공
사진=ⓒ크리스찬 루부탱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멤버 민기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 파리 패션위크 쇼 참석을 위해 1월 2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민기는 에이티즈 내에서도 큰 키와 탄탄한 체격, 강렬한 카리스마와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을 동시에 소화하는 멤버다. 무대 위에서는 압도적인 래핑과 퍼포먼스로, 무대 밖에서는 자신만의 확고한 패션 스타일로 주목받았다.

그가 출국길에서 선보인 블랙 컬러를 중심으로 한 미니멀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링은 민기 특유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요소로 꼽힌다. 특히, 하이엔드 럭셔리함와 스트리트 무드를 동시에 자아내며 민기의 공항패션의 완성도를 높여준 아이템들은 모두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 제품이다.

스니커즈: SO FLO | 백: FUNKY WEEKENDER | 선글라스: ROLLER LB0023

민기가 착용한 'SO FLO' 스니커즈는 크리스찬 루부탱 특유의 스파이크 디테일과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남성 슈즈로, 가볍고 견고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역동적인 디자인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레드 솔이 어우러져 캐주얼한 룩에도 강렬한 포인트를 더한다.

함께 매치한 'FUNKY WEEKENDER' 백은 가벼운 무게감과 넉넉한 수납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이다. 블랙 레더 위에 더해진 섬세한 스파이크 디테일과 정제된 실루엣은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ROLLER LB0023' 선글라스를 더해 출국룩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샤이니 블랙 프레임에 스파이크 디테일을 더한 해당 아이웨어는 크리스찬 루부탱 특유의 강렬한 무드와 함께 민기의 또렷한 이목구비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한편, 민기가 참석 예정인 크리스찬 루부탱 파리 패션위크 쇼는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코드와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자리로, 글로벌 셀러브리티와 패션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민기는 이번 쇼 참석을 통해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할 예정이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