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성일 경기도수의사회장 당선인, 인수위원장에 김태융 위촉

"풍부한 행정 경험, 정책 연구 경험 갖춘 적임자"

손성일 경기도수의사회장 당선인이 12일 김태융 전 한국동물보건의료정책연구원장에게 인수위원장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수의사회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손성일 제27대 경기도수의사회장 당선인은 김태융 전 한국동물보건의료정책연구원장을 경기도수의사회장직 인수위원회 위원장에 위촉했다고 밝혔다.

12일 인수위원회에 따르면 손성일 당선인은 이날 경기도수의사회관에서 김태융 전 원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본격적인 인수 활동에 착수했다.

손성일 당선인은 "김태융 위원장은 동물보건의료 전반에 걸쳐 풍부한 행정 경험과 정책 연구 경험을 두루 갖춘 인물"이라며 "기존 경기도수의사회가 수행한 업무를 안정적으로 인수하고, 제27대 경기도수의사회가 나아갈 비전과 중장기 발전 방향을 체계적으로 설계할 적임자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김태융 인수위원장은 "회원들의 뜻을 충실히 반영해 안정적인 회무 인수인계를 이끌고, 새로운 집행부가 원활히 출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경기도수의사회의 위상 강화와 회원 권익 증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제27대 경기도수의사회장직 인수위원회는 향후 집행부 인수인계 전반에 대한 점검과 함께 주요 현안 검토, 정책 과제 정리 등을 통해 제27대 집행부 출범을 지원할 예정이다.

손성일 제27대 경기도수의사회장 당선인의 공식 임기는 오는 3월 1일부터 시작된다.[해피펫]

news1-100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