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 운영

새해 맞이 스마트 홈 피트니스 제안
테크노짐의 기술력과 이탈리아 감성 담긴 인기 라인업 총출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 현장 (테크노짐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이탈리아 명품 피트니스 브랜드 테크노짐이 2026년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를 다짐하는 고객들을 위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새해를 맞아 나만의 홈 짐(Home Gym)을 구축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국내 최초로 공개된 AI 기반 스마트 덤벨인 커넥티드 덤벨(Connected Dumbbell+)을 비롯해 테크노짐의 상징적인 홈 피트니스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테크노짐의 시그니처 홈 웨이트 장비인 유니카(UNICA)가 전시된다. 올해 출시 40주년이 된 UNICA는 단 1.5㎡의 공간에서 25가지 이상의 근력 운동이 가능한 올인원 머신으로 이탈리아 장인 정신이 깃든 디자인과 정밀한 설계를 자랑한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이 동시에 가능한 최고급 트레드밀 테크노짐 런(Technogym Run)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커넥티드 덤벨은 회전식 핸들 하나로 2㎏부터 24㎏까지 12단계 무게 조절이 가능하며, AI 센서가 운동을 자동으로 기록해 앱을 통해 체계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스마트 덤벨이다.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과학적인 데이터 측정 서비스도 제공된다. 현장에 마련된 AI 최첨단 측정 장비 테크노짐 체크업을 통해 방문객들은 자신의 체성분, 신체 밸런스, 인지 능력 등 6가지 항목을 무료로 진단받을 수 있다.

측정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테크노짐 전문가가 개인별 운동 목표를 설정해주고, 주거 공간의 특성까지 고려한 맞춤형 홈 짐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반석 테크노짐 코리아 대표는 "새해를 맞아 건강한 삶을 시작하려는 고객들에게 테크노짐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테크노짐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통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수준의 웰니스 라이프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는 팝업 기간 한정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특히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기능성 텀블러를 증정한다.

테크노짐은 공식 수입사 갤럭시아SM을 통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점 등 주요 백화점 매장과 강남구 소재 체험형 전시장 테크노짐 센터 코리아를 운영 중이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