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첸향, 오감만족 미식 축제 ‘컬리푸드페스타 2025’ 성료

미피(Miffy) 컬래버 크리스마스 부스 운영·체험형 이벤트

(서울=뉴스1) 김형택 기자 = 싱가포르 대표 육포 브랜드 비첸향이 지난 12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여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 2025’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를 슬로건으로 컬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테이블’을 함께 즐기는 연말 만찬 콘셉트의 미식 축제로 기획되었다. 비첸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컬리푸드페스타에 참여했으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네덜란드 대표 캐릭터 ‘미피(Miffy)’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미피 X-mas’ 콘셉트의 부스를 선보였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시식 이벤트가 진행됐다. 방문객들은 크리스마스 무드의 시식판 중 원하는 컬러(3종)를 선택한 뒤, 비첸향의 제품 5종(이지골드, 블랙페퍼, 칠리크랩, 골든코인, 크리스피풀드포크트위스트) 중 3종을 골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었다. 이를 통해 기존 인기 제품은 물론 신제품까지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Pick Your Holiday Luck!’ 게임 이벤트도 진행됐다. 크리스마스트리에 장식된 오너먼트를 직접 선택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또한 미피 & 보리스 포토존을 마련해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해 가족 단위 관람객과 MZ세대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컬리에서 비첸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피 한정판 굿즈부터 비첸향 본품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 참여도를 높였다.

비첸향 관계자는 “이번 컬리푸드페스타는 미피와의 크리스마스 컬래버를 통해 브랜드 매력을 한층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었던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ht@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