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산컨설팅그룹,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봉사활동 전개

사진=이산컨설팅그룹 제공
사진=이산컨설팅그룹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이산컨설팅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나눔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생필품 꾸러미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금천누리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진행됐다. 서울 금천구 내 1인 가구 어르신의 안정적인 일상과 생활 여건 개선을 지원하기 위해, 이산컨설팅그룹 임직원들이 모여 직접 생필품을 구매하고 포장해 세대별로 전달해 드리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활동에 사용된 생필품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기부금을 바탕으로 준비됐다는 점에 큰 의미를 가졌다고 전했다.

이산컨설팅그룹의 나눔 봉사활동은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년째 이어지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매년 지역 여건과 대상에 맞는 방식으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이를 통해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권혁 이산컨설팅그룹 대표는 "기업의 성장은 사회와 함께할 때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이산컨설팅그룹은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본업 수행과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산컨설팅그룹은 2016년 설립된 국내 및 글로벌 기술사업화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정한 기술거래 기관이자 사업화 전문회사다.

기업·대학·연구소·정부 기관 등을 대상으로 연구개발 기획, 기술경영 및 사업화, 창업·기업설립, 기술이전, 산학연 사업화 네트워크 구축, 글로벌 진출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