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비타트, 신소율 홍보대사의 '기념일후원' 캠페인 영상 공개
일상 속 특별한 날의 기쁨을 이웃과 나누는 기념일후원 캠페인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가 홍보대사인 배우 신소율과 함께 '기념일후원'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한국해비타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신소율 홍보대사는 반려묘 생일, 최애 아이돌 데뷔 1주년, 응원 스포츠팀 우승 등 일상 기념일을 축하하며 이를 주거취약이웃 후원으로 연결하는 과정을 따뜻하고 경쾌한 분위기로 담아냈다.
'기념일후원'은 생일, 결혼, 데뷔일, 졸업, 입학 등 의미 있는 순간의 기쁨을 주거취약이웃과 나누는 캠페인이다. 참여자는 신소율 홍보대사가 직접 쓴 손 글씨 마스킹테이프, 후원증서, 기부금 영수증(연말정산 세액공제) 등의 혜택을 받는다.
신소율 홍보대사는 2022년 12월 한국해비타트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건축 봉사, 후원자 행사,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개선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왔다. 홍보대사는 주거취약이웃의 현실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있으며,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신소율 홍보대사는 "일상 속 작은 기쁨들이 모여 누군가의 희망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소중한 날들이 더 의미 있게 기억될 수 있도록 기념일후원에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해비타트 관계자는 "신소율 홍보대사의 참여와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국민이 자신의 소중한 순간을 나눔으로 함께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