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 7종 올리브영에 입점
'스킨 부스터 마스크' 4종도 선봬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오는 11월 29일 대표 마스크팩 라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 7종과 '스킨 부스터 마스크' 4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다.
이번 입점은 바노바기가 국내 주요 H&B 채널에서의 소비자 접점을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마스크팩 카테고리 내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 제품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는 출시 이후 전 세계 누적 약 9000만 장 판매를 기록한 스테디셀러로, 태국 왓슨스 HWB 어워드 마스크팩 부문 6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2025년 기준 월평균 약 200만 장 판매, 1.3초당 1장 소비라는 수치는 글로벌에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11가지 비타민 콤플렉스와 제주산 원물 성분, 순면 시트와 젤리 제형 에센스를 적용하여 피부 컨디션과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마스크팩으로 자리 잡았다.
함께 입점하는 '스킨 부스터 마스크'는 PDRN 엑소좀과 식물 유래 엑소좀을 배합한 듀얼 엑소좀 포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건조, 윤기 저하, 탄력 감소, 모공 등 일상에서 흔히 경험하는 피부 컨디션 변화를 균형 있게 케어할 수 있도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비건 인증 리오셀 뱀부 시트 사용 등 안전성과 사용감 측면에서도 신뢰도를 확보했다.
바노바기는 바노바기 뷰티 메디컬 그룹의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올리브영 내 유사 카테고리 제품 대비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입점 기념 프로모션은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 적용된다.
바노바기 반재용 대표는 "피부는 환경과 컨디션에 따라 매일 다르게 반응하기 때문에 가볍게 이어갈 수 있는 관리 루틴이 중요하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바노바기가 제안하는 일상형 더마 스킨케어 경험을 만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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