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해듀, 동물병원 CS교육 및 심장초음파 실습과정 모집

12월 14일 오후 해마루동물병원서 진행

아이해듀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아이해듀(iHAEDU)가 오프라인 교육과정으로 '동물병원 CS교육'과 '심장초음파 실습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7일 아이해듀에 따르면 업계 최초 수의학 온·오프라인 강의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10주년을 맞아 이은주 장재영외과동물병원 원무과장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고객은 프로를 원한다'를 주제로 강의에 나선다. 고객 이해하기, 컴플레인 예방·해결 등 내용이 다뤄지며 실제 컴플레인 사례를 발표한다.

또한 전화응대 교육 및 이미지 메이킹 정보도 제공한다. 참가자들에게 컴플레인 응대 매뉴얼, 전화응대 매뉴얼 등을 제공해 실질적인 업무 개선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했다.

지난 4월 진행된 제10기 과정은 종합 만족도 5점 만점에 4.72점을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당시 현장에서 직접 겪은 사례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상황별 응대법과 현실적인 조언, 효과적인 미수금 관리 노하우 등 실무 중심의 유용한 정보가 풍부하게 제공됐다.

아이해듀 관계자는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CS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병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과정이 스태프뿐 아니라 원장·수의사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아이해듀 카카오채널 상담하기로 문의 가능하다.[해피펫]

news1-100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