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28 '새벽크림', 시코르베스트어워즈 BEST 스킨케어 선정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
친환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톤28이 ‘2025 시코르 베스트 어워즈' 스킨케어 크림 부문에 '해남 404 펩타시카 새벽크림'이 1위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일명 '새벽크림'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압구정 갤러리아 팝업과 GS 홈쇼핑에서 연이은 품절을 기록하며, 누적 판매량 80만 병을 돌파한 인기 제품이다. 잠들지 못하는 현대인의 피로 누적으로부터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탄탄한 팬덤을 확보해 왔다.
'새벽크림'은 톤28 자체 농장인 해남 병풀 농장에서 수확한 무농약 해남 병풀을 활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펩타이드와 시카 성분을 결합한 독자적 포뮬러를 적용해 인위적인 광채가 아닌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톤28 관계자는 "많은 크림과 병풀 함유 제품들 속에서도 톤28의 철학과 제품력을 알아봐 주신 소비자분들 덕분에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톤28을 믿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을 위하여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5 시코르 어워즈 1위 제품인 '새벽크림'은 시코르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시 12월 31일까지 쿨링 바디바 '빙산 비누'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