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멀매트릭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 특별 프로모션 선봬
에세이팩 전집 세트와 함께 피부와 마음을 돌보는 힐링 스테이 제안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스킨케어 브랜드 '더멀매트릭스'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과 함께 연말을 맞아 특별한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잠시 멈추고, 나를 돌보는 고요한 나만의 시간'을 콘셉트로, 도심 속에서도 피부와 마음을 동시에 돌볼 수 있는 힐링 스테이 경험을 제안한다. 오크우드 인천의 전용 투숙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더멀매트릭스의 에세이팩 3종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투숙객은 오크우드 인천의 객실에서 서해안의 황금빛 석양을 감상하며 하루의 피로를 달래고, 에세이팩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음 날 아침,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송도의 시티뷰를 바라보며 조식을 즐기는 순간은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는 완벽한 하루를 완성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와 '더 스위트' 패키지, 두 가지 구성으로 마련됐다.
각각 오크레스토랑의 조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휴식, 그리고 대형 스위트룸에서의 프리미엄 스테이를 제공한다. 단순한 숙박을 넘어 더멀매트릭스 에세이팩으로 피부와 마음을 함께 돌보는 깊은 휴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최상층인 65층에 위치한 파노라믹 65에서는 더멀매트릭스 에세이팩 3부작에서 영감을 얻은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제1부 '다시 만난 찬란한 아침에'는 파인애플과 시트러스 필이 어우러진 청량한 향으로 새로운 시작의 감각을 전하고, 제2부 '하루 끝에 전하는 다정한 안부'는 말차와 솔티드 밀크 거품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여운을 남긴다.
제3부 '스스로 속도를 정할 수 있다면'은 라벤더와 캐모마일 향이 어우러져 여유와 평온을 선사한다. 해당 칵테일을 즐기는 고객에게는 각 칵테일의 영감이 된 에세이 팩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멀매트릭스 관계자는 "이번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의 협업은 단순한 제휴를 넘어, 고객이 자신의 속도를 잠시 늦추고 피부와 마음을 동시에 돌볼 수 있는 '감성적 휴식'의 순간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연말의 따뜻한 하루를 오크우드 인천에서 더멀매트릭스와 함께 고요히 채워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내년 1월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공식 홈페이지 및 예약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