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유업, 반려동물 기능성 영양 간식 '건국 펫밀리츄' 3종 출시
건국대학교 수의학 클러스터에서 연구개발
관절·눈·장 건강 간식…저알레르기성 원료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건국유업이 프리미엄 반려견 기능 도움 영양 간식 '펫밀리 츄'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4일 건국유업에 따르면 '펫밀리 츄'는 반려견의 영양을 생각해 건국대학교 산하 수의과대학, 동물자원연구센터, 식품안전건강연구소 등으로 이뤄진 전문가 집단 'KU PET SOLUTION(펫 솔루션)'과 함께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반려견의 관절, 눈, 장 건강을 돕기 위해 글루코사민, 루테인,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까다롭게 선별한 기능성 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면역까지 생각한 락토페린과 건국대 특허 유산균까지 함유해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 저알레르기성 원료이자 단백질 흡수율이 높은 가수분해 닭고기를 사용해 반려견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기본으로 사용해 강아지에게 한입에 먹기 좋은 펠릿 타입으로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건국우유 관계자는 "먹이기 힘든 영양제보다 간편하고, 일반 간식보다는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며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펫밀리 츄' 3종은 건국유업 홈페이지, 건국우유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펫 전문매장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