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1월 한달간 '코리아세일페스타'…전 품목 대상 혜택 제공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삼성스토어·삼성닷컴서 진행
소상공인 대상 혜택 강화한 '삼성전자 소상공인 특별전' 마련
- 원태성 기자
(서울=뉴스1) 원태성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AI 구독클럽'의 행사제품을 'AI 올인원 2.0' 요금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첫 달 구독료 수준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대상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30만원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 수단을 OK캐쉬백으로 선택할 경우, 삼성전자 멤버십 1만5000 포인트와 환급 금액의 5%에 해당하는 OK캐쉬백 최대 1만5000 포인트를 제공받아 총 3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함께 구매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스마트 패키지'도 운영한다. '스마트 패키지'는 제품 종류와 수량에 따라 최대 46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한다.
여기에 'AI 패키지'를 결합하면 품목별 조합에 따라 최대 134만 원의 혜택이 추가돼 최대 594만 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며, 행사 기간 참여 고객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을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내달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행사 기간 자영업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 특별전'도 운영한다.
소상공인들이 사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TV, 호텔TV, 전자칠판, 모니터, 노트북 등 주요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슈퍼 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상공인이 삼성전자 B2B 사업자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7%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롯데카드로 결제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삼성카드 3% 청구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kh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