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NEW 디올 2025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별이 쏟아지는 서커스의 세계를 담은 26종 리미티드 에디션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10월 15일 선공개, 11월 1일 공개
- 성장산업 공용
(서울=뉴스1) 성장산업 공용 =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별빛이 쏟아지는 서커스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10월 15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1월 1일부터 전국 디올 뷰티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공식 출시된다.
'서커스 오브 드림즈(Circus of Dreams)'를 테마로 한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찬란한 별과 골드, 실버,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로 수 놓인 서커스의 환상적인 무대를 디올만의 우아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수많은 별빛 아래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퍼포먼스에서 영감을 받은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는 대담한 컬러와 눈부신 광채, 화사한 피부 표현이 어우러진 화려하면서도 모던한 홀리데이 룩을 완성했다.
특히 올해 컬렉션은 총 26종의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구성됐다. 별과 까나쥬 패턴, 디올 밴드 등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심볼을 곳곳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크리스챤 디올 밴드와 스타 패턴으로 장식된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시퀸 피니쉬 리퀴드 립스틱과 글로스를 결합한 듀얼 타입의 '루즈 디올 시퀸 리퀴드 듀오', △별과 까나쥬 패턴이 새겨진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 팔레트 '디올쇼 5 꿀뢰르', △골드 케이스의 네 가지 컬러 립스틱 '루즈 디올', △별이 수 놓인 까나쥬 케이스의 골드 하이라이터 '디올 포에버 글로우 루미나이저', △핑크 펄 피그먼트의 리퀴드 하이라이터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 △별이 새겨진 오블리크 패턴의 블러셔 '디올 로지 글로우', △펄 피니쉬의 플럼·핑크 아이라이너 '디올쇼 스틸로', △플럼 컬러 네일 폴리시와 골드 탑코트 세트 ‘디올 베르니' 등이 포함됐다.
디올은 "별이 빛나는 밤의 퍼레이드를 그대로 담아, 마법처럼 눈부신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며 "유니크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환상적인 연말 무드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15일부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68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롯데온(LOTTE ON), SSG닷컴 등 6개의 온라인 기업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