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동물 돕고 제품 체험까지…네츄럴코어, '리홈플리마켓' 참가
제품 판매 수익금 기부·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유기·구조된 동물들을 위한 기부와 제품 체험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캠페인에 동참했다. 네츄럴코어는 지난 27일 경기 화성 동탄 타임테라스에서 열린 '리홈 마켓 인 타임테라스'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29일 네츄럴코어에 따르면, 유기·구조견들의 돌봄과 사회화 활동을 지원하는 도그어스플래닛(Dog us planet)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보호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과 입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네츄럴코어를 포함한 20여 개 관련 기업이 참여했다. 반려견 용품 자선 플리마켓을 운영하며 동물 보호 및 입양 문화의 중요성을 전했다. 네츄럴코어는 유기견 구조 및 치료비·수술비 모금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방식의 제품 판매를 진행했다.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인스타그램 팔로우 참여 이벤트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센시티브케어' 라인 강아지 사료 샘플 2종 △'쁘띠키친' '심플리' 라인 강아지 간식 △인기 고양이 사료 샘플 △휴대용 탈취제 '네츄럴클린' △배변패드 등을 증정했다.
네츄럴코어의 센시티브케어 라인은 식이성 알러지 케어가 필요한 반려동물을 위해 3000Da(달톤) 이하로 가수분해한 다양한 특수 단백질을 주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센시티브케어 베지'는 95% 이상의 유기농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졌다. 과다한 육류 섭취로 인해 체내에 쌓인 독소 배출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네츄럴 클린은 흡착·침투 방식으로 냄새 원인 물질의 분자 구조를 변화시켜 근본적으로 냄새를 제거하는 위생 관리 제품이다. 얼룩이 남지 않아 어디서든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 무독성 원료를 사용해 적은 피부 자극이 장점이다.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반려동물 활동공간 탈취제 제품 검사에서 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송주미 네츄럴코어 이사는 "방문객들의 뜻깊은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고, 동시에 동물 보호에 힘을 보탤 수 있는 리홈플리마켓에 참여해 뜻깊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입양 문화 확산과 건강한 반려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