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 동물병원 세미나…"소화기·피부과 질환 임상 정보 공유"

24시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원내 세미나 진행

우리와가 최근 24시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에서 세미나를 열고 소화기계 및 피부과 질환 관련 임상 정보를 공유했다(우리와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반려동물 복합 질환 관리 처방식 브랜드 '브이오엠 알엑스(V.O.M RX)'를 전개하는 우리와 주식회사(대표 최광용, 이하 우리와)가 최근 서울 성동구 24시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에서 원내 세미나를 열고 소화기계 및 피부과 질환 관련 임상 정보를 공유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병원 소속 수의사와 수의테크니션, 동물보건사 등 11명이 참석했다.

25일 우리와에 따르면, 세미나에서는 강공내 우리와 책임 수의사가 반려동물에게 흔히 나타나는 소화기 질환 증상과 피부 임상 증상을 중심으로 최신 연구 결과를 소개했다. 그는 브이오엠 알엑스 처방식의 △소화기 증상 개선 △변 상태 정상화 △면역학적 지표 개선 △피부 가려움증 및 염증 완화 등에서 긍정적인 임상 결과도 공유했다.

브이오엠 알엑스는 질환별 멀티 기능 관리가 가능한 처방식이다. 전 제품에 프리바이오틱스를 포함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스트레스 저감 및 심신 안정에 기여하는 천연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두 가지 제품이 사례와 함께 소개됐다.

'독 가스트로인테스티널 로우팻 하이포알러제닉'은 저지방 설계와 가수분해 단백질원을 적용해 만성 장병증, 식이성 역반응, 염증성 장질환 관리에 특화된 처방 사료다.

최근 출시한 '안티프루라이틱 캄'은 감초추출물, 햄프시드 오일 등 특허 원료를 포함해 알레르기성 피부 질환 관리와 소양감 완화에 도움을 준다.

24시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관계자는 "세미나를 통해 최신 임상 연구 결과를 공유할 수 있어 진료 현장에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학습 기회를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우리와 관계자도 "브이오엠 알엑스는 연구 기반의 과학적 데이터를 토대로 현장 진료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의사와 보호자 모두에게 유용한 학습과 소통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와는 오는 29일 수의사 교육 플랫폼 '아이해듀'를 통해 소양감 관리 무료 웨비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피펫]

우리와는 오는 29일 아이해듀를 통해 반려동물 소양감 관리 웨비나를 진행한다(우리와 제공). ⓒ 뉴스1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