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디팡팡 집사들 줄 섰다…내추럴발란스 사료·수의사 세미나 관심↑
용품·건강 정보 다 챙겼다…궁디팡팡 현장 열기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고양이 산업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일산 킨텍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사료·간식·용품부터 건강 세미나까지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애묘인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내추럴발란스는 신제품 '울트라 프로틴'을 앞세워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22일 내추럴발란스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 50% 할인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사은품 증정 △시간별 시크릿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장 부스에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관람객들의 대기 행렬이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지난 7월 출시된 신제품 '울트라 프로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울트라 프로틴은 영양이 풍부한 내장육을 활용해 높은 단백질 함량과 뛰어난 기호성을 갖춘 제품이다. 건식과 습식은 물론 파테, 그레이비 소스 사료까지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2025 반려동물 혁신상(Pet Innovation Awards)'에서 고양이 사료 부문 혁신상을 수상하며 품질과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내추럴발란스 관계자는 "울트라 프로틴은 실제 급여 경험을 한 보호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알려졌다"며 "영양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단백질 중심 식단에 대한 보호자들의 니즈가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그대로 드러났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는 다양한 고양이 건강 세미나도 열려 집사들의 이목을 끌었다.
정설령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대표는 '내 고양이에게 딱 맞는 사료 고르는 법'을 주제로 올바른 영양 관리법을 전했다. 윤일용 안양 넬동물의료센터 원장은 응급 처치 가이드 강연을 통해 보호자라면 꼭 알아야 할 필수 대응법을 공유했다.
권정현 인천 모모동물병원 원장은 고양이 구강 건강을 위한 이빨 관리법을 전하며, 세미나 참석자들을 위해 직접 고양이 칫솔 등 선물을 마련해 보호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기쁨 청주 고려동물메디컬센터 고양이병원 원장은 구토·설사 상황별 대처법을, 이미경 소설고양이병원 원장은 방광염 완전 정복 특강을 진행하며 보호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궁디팡팡 관계자는 "고양이 사료, 간식, 용품뿐만 아니라 집사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양육 정보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생활의 질을 높이는 박람회로 발전해 가겠다"고 말했다.[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