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투싼 자동차 쏜다…대형 경품 이벤트 10월까지 진행

현대 투싼 하이브리드부터 자담앱 포인트까지
총 337명 대상 푸짐한 혜택 제공

사진=자담치킨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가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의 대규모 경품 이벤트 '자담이 다 준담! 경품 페스티벌'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자담치킨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337명을 추첨해 자동차(현대 투싼 하이브리드)를 포함한 다양한 고가의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응모만 해도 자담치킨 전용 주문 앱인 '자담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한다.

사진=자담치킨 제공

당첨 경품은 △1등(1명) 현대 투싼 하이브리드 △2등(1명) 플레이스테이션5 프로 △3등(2명) 삼성 물걸레 로봇청소기 △4등(3명) 다이슨 에어랩 코안다 2X △5등(30명) 스탠리 텀블러 1.18L △6등(300명) 자담앱 2만 원 쿠폰 등으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주요 상품들로 구성했다.

자동차는 자담치킨의 브랜드 성격에 어울리도록 친환경 하이브리드 차량을 선정했다. 또 응모 고객 전원에게는 자담앱 1000 포인트가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자담치킨 매장 또는 배달앱을 통해 치킨이 포함된 메뉴를 구매한 후, 영수증 사진 또는 주문 내역이 확인 가능한 이미지를 이벤트 응모 사이트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는 영수증 1건당 1회 가능하며, 횟수 제한 없이 중복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13일 자담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자담치킨의 전속 모델 조정석이 등장하는 포스터와 치킨 박스, SNS 콘텐츠 등을 통해 전국적으로 홍보된다.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더욱 올리고 소비자의 참여를 촉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담치킨 공식 홈페이지, 자담앱 및 자담치킨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