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 원 캣' 성묘용 순살 연어 6㎏ 대용량 출시…"가성비 제품"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는 자사의 '퓨리나 원 캣'의 성묘용 순살 연어 제품을 6㎏ 대용량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10일 퓨리나에 따르면 원 캣은 반려묘의 생애주기와 건강상태에 맞춰 개발된 기능성 건강식이다. 고양이 면역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최적의 방법으로 배합해 균형 있는 영양을 설계했다.
반려묘의 건강한 면역체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 세포 노화 방지를 돕는 천연 항산화제인 비타민 C와 E, 피부 장벽 보호에 효과적인 오메가 3·6 지방산 등을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총 7가지 라인업이 있다.
이번에 6㎏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제1원료를 신선한 순살 연어와 참치를 사용한 12개월 이상의 성묘용 건식 사료이다.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 섬유소를 더해 소화 흡수율을 높였다. 바삭한 식감의 키블로 치태 제거와 구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 여파로 가성비 제품을 찾는 반려인들을 위해 대용량 슈퍼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과 반려인의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