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 오브 투데이, 신세계 백화점 본점서 네 번째 팝업 오픈

8월 29일부터 11월까지, 프리미엄 클린 뷰티 경험 제공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 사진=에즈 오브 투데이(AS OF TODAY)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스킨케어 브랜드 에즈 오브 투데이(AS OF TODAY)가 8월 29일부터 11월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네 번째 장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에즈 오브 투데이는 Self-love, Positivity, Unity를 핵심 가치로 삼는 클린 뷰티 브랜드다.

세포라 클린 뷰티 가이드라인을 준수해 유해 성분 35가지를 배제하고, 프랑스산 R-펩타이드 원료를 적용해 주름 개선·보습·피부 결 개선 효과를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경쟁력은 글로벌 무대에서도 입증됐다. 2023년 CEW 뷰티 어워드 수상과 Pure Beauty Global Awards 세럼 부문 파이널리스트 선정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캡슐 에센스 토너 △R-펩타이드 엠플 △나이트 크림 △선크림 등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외국인 고객은 여권 제시 시 상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에즈 오브 투데이는 신세계 센텀시티점, 신세계 의정부점, 더현대 대구점, 현대 판교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뉴욕에서 출발한 글로벌 프리미엄 클린 뷰티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며 차별화된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즈 오브 투데이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 본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과 더 깊이 소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검증된 제품력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으로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