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슬립, 신혼부부 위한 '커스텀 러기지택 이벤트' 진행

사진=베스트슬립 제공
사진=베스트슬립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침대 매트리스 베스트슬립이 신혼부부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커스텀 러기지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이름이 새겨진 맞춤형 러기지택을 제작해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당 제품은 2024 파리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이 실제 사용했던 러기지택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신혼부부는 이 기회를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기념품을 받아 신혼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다.

'커스텀 러기지택 이벤트'는 베스트슬립 Z11, Z10B, Z10, Z8B 모델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결혼 예정일이 6개월 이내이거나 결혼 후 6개월이 지나지 않은 신혼부부가 참여할 수 있다.

Z시리즈는 베스트슬립의 최고급 라인이자 섬세한 체압 분산력과 탁월한 지지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특히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용 매트리스로 인기가 많은 베스트셀러다.

이벤트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매장에 비치된 이벤트 배너 및 리플릿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돼 러기지택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서진원 베스트슬립 대표는 "국가대표 공식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로서의 자부심을 담아 신혼부부에게 잊지 못할 여행 아이템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순간에 특별한 가치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스트슬립은 35년 넘게 한국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연구∙ 개발해 온 매트리스 전문 제조 기업이다. 현재 전국 42개 직영 쇼룸을 운영하며,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베스트슬립 전국 쇼룸 방문 시, 매트리스 전문가의 1대1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 타입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통합 최저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