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마루, 헬로키티 협업 팻플룩 컬렉션 출시… 유기견 후원 연계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아루마루(arumaru)가 글로벌 캐릭터 산리오의 '헬로키티(Hello Kitty)'와 협업한 '팻플룩(Pet + Couple Look)' 콘셉트의 컬렉션을 28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반려견과 보호자를 위한 의류 및 용품으로 구성됐으며 유기견 후원 프로젝트와 연계되어 의미를 더한다.
아루마루 측은 헬로키티와의 협업을 통해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제품들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소재 선택, 세심한 디테일, 기능성 등을 고려해 기존 애견용품 대비 높은 완성도를 갖췄다는 설명이다.
컬렉션은 의류 라인과 애견용품 라인으로 구분된다. 의류 라인에는 후디, 티셔츠, 풋볼 저지, 워터프루프 재킷 등이 포함되어 일상생활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모두 적합하게 디자인됐다.
애견용품 라인에서는 목줄, 리드줄, 캐리어, 간식 가방, 메시 티셔츠, 헬로키티 키링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루마루의 절제된 감성과 헬로키티의 따뜻한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의 일상에 편안함과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아루마루는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아루마루의 장기 기부 및 후원 활동인 'Hello arumaru Project'와도 연동된다.
사단법인 '도로시지켜줄개'와 함께 진행되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는 이벤트 참여로 유기견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며, 이는 유기견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아루마루와 헬로키티의 협업 컬렉션은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 팝업 스토어에서 최초 공개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전 제품 판매와 함께 폴라로이드 촬영, Hello arumaru Project 참여, 반려견 동반 팝업존 산책, 구매 고객 대상 캡슐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후에는 아루마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