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멀매트릭스, '읽는 스킨케어' 에세이팩 출시…피부와 마음 케어

책처럼 읽고 느끼는 마스크팩, 피부와 감정의 휴식을 제안

더멀매트릭스가 기술과 감성을 모두 담은 신제품 '에세이팩'을 출시했다. 사진=더멀매트릭스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스킨케어 브랜드 '더멀매트릭스'가 새로운 콘셉트의 마스크팩 라인, 에세이팩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에세이팩은 단순히 쓰고 버리는 마스크팩을 넘어, '피부와 마음을 모두 돌보는 한 장의 에세이'로 소비자와 만나고자 한다.

눈으로 보고 사용하는 경험을 넘어, 읽고 마음에 남기는 감성적인 경험까지 함께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더멀매트릭스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읽는 스킨케어'라는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며 일상 속 순간에 고객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을 전달한다.

에세이팩은 진정한 스킨케어가 마음과 스트레스를 돌보는 데서 시작된다는 철학에서 출발했다.

더멀매트릭스가 제안하는 '읽는 스킨케어'는 하루의 감정을 위로하고 정리하는 조용한 의식으로, 피부와 마음을 함께 돌보는 시간을 의미한다.

사용자가 마스크 한 장을 고르고 사용하는 시간이 책처럼 마음의 쉼표가 되도록, 이러한 메시지를 담은 은유적 슬로건과 책을 닮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에세이팩은 더멀매트릭스의 스테디셀러인 페이셜 더멀케어 마스크의 기술력과 효과를 계승하면서도, 가격 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ECM 성분을 포함한 탁월한 속 보습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며, 광채·윤기, 유분 조절, 탄력 강화 등 마스크별 특화 성분과 효능을 갖춰 소비자가 자기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마스크별 에세이 내용을 담은 짤막한 단편 영화 같은 출시 영상도 곧 공개 예정이다. 사진=더멀매트릭스 제공

에세이팩은 세 가지 마스크로 구성되며, 각 제품은 그 자체로 하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제1부 '다시 만난 찬란한 아침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아 화창한 아침의 찬란한 빛처럼 피부에 광채와 윤기를 선사한다.

제2부 '하루 끝에 전하는 다정한 안부'는 병풀추출물과 살리실산 성분으로 울긋불긋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차분한 진정의 순간을 제시한다.

제3부 '스스로 속도를 정할 수 있다면'은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 개선과 탄력 강화를 돕고, 바쁜 세상 속에서 자신만의 속도를 되찾는 여유를 선사한다.

에세이팩은 피부의 변화를 넘어 마음의 휴식과 스트레스 해소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더멀매트릭스는 출시를 통해 '피부와 마음을 동시에 돌보는' 브랜드 철학을 강화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스킨케어를 통해 자기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혁신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더멀매트릭스는 화상 치료용 인공피부 기술에서 출발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독자적인 시트를 적용한 콜라겐 마스크팩을 2012년 선보이며 현재 국내외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신제품 에세이팩은 현재 더멀매트릭스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배송비만 내면 제품 3종을 모두 담은 프롤로그 세트를 제공하는 에세이팩 체험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