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로21, 2025 상반기 우수가맹점 3곳 선정
브랜드 가치 높인 현장에 감사 전해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샤브샤브 브랜드 샤브로21이 2025년 상반기 '우수가맹점'으로 세 곳의 매장을 선정하고, 해당 매장 점주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번에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지점은 △샤브로21 상암 △샤브로21 영등포 △샤브로21 고잔(안산) 이다.
샤브로21 가맹본부는 브랜드의 운영 기준을 충실히 준수하고, 위생과 고객 서비스, 품질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매장을 대상으로 매년 반기별 우수가맹점을 선정하고 있다.
가맹본부 디랩은 이번에 선정된 지점에 우수가맹점 명패와 함께 운영지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각 지점에서는 임직원이 함께 모여 시상과 기념 촬영, 간단한 축하 시간을 가지며 성과를 함께 나눴다.
샤브로21 관계자는 "가맹본부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브랜드 품질을 지켜낸 현장 점주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본사는 각 매장이 단순히 '운영'의 공간을 넘어, 브랜드의 얼굴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진심으로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본사와 현장이 하나 되어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함께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샤브로21은 '샤브샤브의 정석'을 지향하는 개별 구성 샤브샤브 브랜드다. 신선한 식재료와 5가지의 다채로운 육수, 감각적인 매장 디자인을 바탕으로 MZ세대는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며 '가성비 좋은 맛집'이자 '샤브샤브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