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포즈, 케이펫페어 첫 참가…차진원 수의사와 현장 상담 진행
반려동물 건강 상담·제품 최대 62%할인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어반포즈(Urban Paws)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케이펫페어 서울'에 처음 참가한다.
11일 어반포즈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 어반포즈는 현장 수의사 상담 행사와 다양한 한정 프로모션을 마련해 관람객과 직접 만난다.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13일에는 어반포즈 연구소장 차진원 24시 월드펫동물메디컬센터 대표원장, 15일에는 어반포즈 상임고문 박천식 아크리스 동물의료센터 대표원장이 직접 참여해 반려동물 건강 상담을 진행한다.
부스 방문객에게는 전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100% 당첨 행운권·SNS 인증 이벤트·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현장 한정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친다. 부스는 코엑스 D홀 C-05에 위치한다.
어반포즈는 기능성 중심의 프리미엄 영양제를 선보이며 시장 내 입지를 다져왔다. 주력 브랜드는 호흡기·관절·피부·면역·노령견 눈·인지기능을 맞춤 관리하는 '닥터 헤리엇(Dr. Heriot)'과 덴탈껌에 단일 성분 영양제를 결합한 '닥터 뉴트리코어(Dr. Nutricore)'다.
특히 닥터 헤리엇은 복합 유효 성분을 고함량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배합형 보조제 중 전 성분 함량·원산지·원료사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 뉴트리코어는 '하이포알러지', '보스웰리아', '다이제스티브', '덴티뮨' 제품으로 구성돼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어반포즈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제품 효능과 브랜드 철학을 전할 수 있는 첫 자리"라며 "헬스케어 중심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차별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