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의류샵 '로야#', 오픈 기념 상품 체험 이벤트

배곧 베니스스퀘어 위치, 다양한 강아지 용품을 한 곳에서

사진=로야#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최신 트렌드의 강아지용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로야#(이하 로야샵)'이 배곧 베니스스퀘어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로야샵은 8월 1일 오픈 기념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특별한 인스타그램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로야샵은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군을 선보인다. 강아지 의류부터 산책을 위한 맞춤형 인식표 제작 서비스, 방석과 이동 가방, 그리고 영양 가득한 간식까지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한 원스톱 쇼핑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 내에서는 트렌디한 강아지 의류와 함께 반려견의 건강을 고려한 영양 간식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로야샵은 오픈 기념으로 '로야# 인스타 팔로우 맺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참여 고객은 로야샵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이름이 새겨진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로야샵의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 한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로야샵을 직접 방문한 고객은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강아지 간식을 증정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사진=로야# 제공

로야샵 대표는 "로야샵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유인샵으로서,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제공한다"며 "트렌디한 의류와 다양한 강아지 용품을 구비한 로야샵에서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쇼핑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