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필드, 올여름 '콩순이'와 함께하는 워터파크 버블파티 개최

7월 26일부터 8월 17일까지 콩순이 이벤트 진행

사진=아쿠아필드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도심 속 힐링 워터파크 '아쿠아필드'에서 7월 26일부터 8월 17일까지 애니메이션과 완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영유아 IP '콩순이'와 함께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쿠아필드 전 지점에서 개최되며 실내 워터파크를 중심으로 ‘콩순이와 꿀잼친구들’의 캐릭터로 새롭게 조성된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6일과 27일 양일간 아쿠아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실내 워터파크 시설에서 버블파티& 실제 콩순이 탈인형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어 다음달 2일에는 안성점, 3일은 고양점에서 각각 운영된다.

아울러 콩순이 완구 부스를 별도로 설치해 영유아 대상으로 체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 아쿠아필드 하남, 고양, 안성점 곳곳에 숨어있는 '콩순이와 꿀잼친구들'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올 여름 가까운 곳에서 알찬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아쿠아필드는 현재 7월 생일자만 워터파크 대인 소인 균일가 이벤트 및 찜질스파 30% 할인 스타필드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쿠아필드 관계자는 "찜질스파 외 워터파크 시설도 갖춰져 있는 복합공간으로 이번 이벤트를 추진했다"며 "물놀이 시설 곳곳에 안전요원들을 배치해 안전에도 완벽히 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