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스빈, '펄빙수 시리즈' 4종 출시…시원함과 쫀득함 완벽 조화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버블티 브랜드 아마스빈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시원함과 쫀득한 펄의 조화가 돋보이는 '펄빙수 시리즈' 4종을 16일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펄빙수 시리즈는 아마스빈의 시그니처인 쫀득한 펄과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맛과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컵 형태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마스빈 펄빙수 시리즈는 △말차펄빙 △밀크티 펄빙 △망고펄빙 △순우유 펄빙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말차펄빙'는 진한 말차의 깊은 풍미와 달곰쌉쌀한 오레오 쿠키가 만나 조화를 이룬 컵빙수다. '밀크티 펄빙'는 아마스빈의 베스트셀러인 밀크티를 시원한 컵빙수로 재해석한 메뉴다.
'망고펄빙'은 상큼하고 달콤한 애플망고에 탱글탱글한 코코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열대과일 컵빙수이고, '순우유 펄빙'는 부드러운 순우유 쉐이크에 쫀득한 펄과 고소한 토핑을 듬뿍 넣은 컵빙수로 클래식한 맛을 선사한다.
아마스빈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아마스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시원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펄빙수 시리즈를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아마스빈만의 차별화된 펄과 신선한 재료로 만든 펄빙수 시리즈와 함께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마스빈 펄빙수 시리즈 4종은 16일부터 전국 아마스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