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5' 개최
건프라 45주년 기념 특별존도 등장…입장 무료, 인기 캐릭터 전시 및 체험 콘텐츠 총출동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반다이남코코리아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COEX B2홀에서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5'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기 캐릭터를 테마로 한 전시 및 체험형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대형 전시 이벤트로, 지난해에는 약 5만 명의 관람객이 현장을 찾으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5'에서는 건담과 원피스를 비롯해 드래곤볼, 포켓몬, 디지몬 등 다양한 인기 작품이 한자리에 모여 전시 및 체험형 이벤트가 펼쳐진다. 프라모델과 피규어 등 이벤트 한정 및 수량 한정 상품들도 현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건담 프라모델(건프라) 45주년을 기념해 '건담베이스 POP-UP 월드투어' 특별존도 함께 운영된다. 해당 존에서는 건프라의 역사를 되짚는 전시와 한정 상품 판매가 마련돼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행사장 내에는 프라모델 조립 체험, 액션 피규어 포징 체험 '터치 & 트라이', 원피스 카드게임 및 디지몬 신작 게임 시연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METAL BUILD', 'S.H.Figuarts' 시리즈 등 정교한 구조와 높은 가동성을 자랑하는 인기 피규어 브랜드 전시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캡슐토이 전문 브랜드 '가샤폰 반다이 공식샵'의 팝업 부스, 꽝 없는 뽑기 상품 '이치방쿠지', 초보자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된 원피스 및 건담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체험존 등도 마련돼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5는 캐릭터와 작품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한 행사이며, 특히 오랜 시간 건프라를 아껴온 팬들에게는 더욱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45주년을 맞은 건프라의 매력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한정 상품과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