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텍스, 올해 2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 7월 8일 진행
플래그십 모델 '듀얼픽스 PRO' NEW 컬렉션 LUX & STYLE 라이브 첫 공개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가 7월 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LUX & STYLE LIVE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약 6개월 만에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브라이텍스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베스트 어워즈'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브라이텍스를 대표하는 '듀얼픽스 PRO'의 LUX & STYLE 컬렉션 실물이 최초로 공개된다.
'듀얼픽스 PRO'는 독일 현지에서 기획부터 제조까지 이루어지는 Made in Germany 신생아 카시트로 브라이텍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쉽 모델이다.
강철 소재의 '와이드 스핀 디스크'로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회전을 제공하며, 'SICT Inside', 'Flat-Edge 리바운드 스토퍼' 등 측면 충돌과 전복 상황까지 대비한 뛰어난 안전성을 갖췄다.
또한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신생아 이너시트는 성장하는 아이 체형에 맞춤형으로 조절할 수 있어 안전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꼽힌다.
웜카라멜, 린넨그레이 컬러가 추가되어 총 4개의 라인업을 갖춘 프리미엄 시트 LUX 컬렉션은 사전 예약임에도 완판을 기록하는 등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LUX 컬렉션은 친환경 기능성 신소재 '씨울'이 적용되어 민감한 아이 피부에 자극 없도록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4계절 내내 쾌적할 수 있도록 습기 방지 및 원활한 통기성 기능을 갖췄다. 3D Star symbol 엠보싱과 가죽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전작 대비 4.6배 넓은 면적에 미세 에어매쉬를 적용하여 통기성을 극대화한 STYLE 컬렉션도 라이브에서 함께 볼 수 있다.
생활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멜란지 원단과 Air-Max 에어매쉬의 조합으로 내구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하버블루, 더스티로즈, 티크, 카본블랙, 미네랄그레이 등 감각적인 컬러 구성까지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중시하는 MZ 부모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주목받고 있다.
그 외에도 브라이텍스 라이브에서는 인펀트 바구니 카시트부터 주니어 카시트까지 전 라인업을 특별한 혜택가로 공개한다.
하나의 베이스에 바구니 '베이비세이프' 카시트와 '듀얼픽스5Z'를 장착해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 가능한 모듈러 세트를 단독 런칭 및 판매한다.
15개월부터 12세까지 멀티 포지션 기능을 갖춘 토들러 '어드밴스픽스 PRO', 세계 특허 안전 기능을 탑재한 '키드픽스 i-SIZE'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의 주요 혜택으로는 △쿠폰 및 카드사 최대 10% 추가 할인 △N포인트 최대 2만원 적립 △라이브 시청 시 구매 금액의 3% 추가 적립 △방송 중 구매 인증 및 응원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신규 런칭한 유미 브랜드의 '스마트 클린 기저귀 휴지통'부터 빨대 컵, 프리미엄 카시트 액세서리를 구매자 대상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하는 특별 구성도 선보인다.
8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브라이텍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혜택은 브라이텍스 SNS 채널 및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