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혹서기 방문객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여름 라운드 시, 피자가 따라온다' F&B 프로모션
전국 12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대상

골프존카운티가 혹서기 방문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프존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혹서기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방문 고객을 위해 식음 서비스 브랜드인 서윤푸드, 본푸드서비스와 협업을 통해 쿠폰 및 서비스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골프존카운티가 각 골프장 내 운영 중인 식음 브랜드와 함께 마련한 혹서기 한정 이벤트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진천, 화랑, 천안에서는 '서윤푸드' 브랜드가, 순천, 영암45, 무주, 사천, 선운, 드래곤, 더골프에서는 '본푸드서비스' 브랜드가 운영 중인 식음 서비스를 통해 혜택이 제공된다.

식음 쿠폰은 라운드일 기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골프장 12개소 중 1곳에서 라운드를 완료한 골프존카운티 회원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지급받은 쿠폰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골프장에서 2부 티타임 라운드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각 F&B 브랜드는 식음 메뉴로 골프장 소재 지역의 제철 특산물을 활용한 수제 화덕 피자(팀당 1판)를 제공해 지역 고유의 맛과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혜택은 각 골프장마다 하루에 3팀 한정으로 제공된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서윤푸드, ‘본푸드서비스와의 협업을 통해 제공될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께서 지역 고유의 제철 특산물이 활용된 양질의 식사를 즐기시기를 바란다"며 "건강관리가 중요시되는 혹서기를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이다.

에어모션 스윙영상 촬영, 셀프체크인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7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