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성 QUETTA, 반수생 대상 '수학 집중 반수 반' 운영

자체 제작 교재 활용, 수학 전담 담임의 1:1 관리 지원
공식 홈페이지 및 대성학원 블로그 통해 접수 가능…15일 입소 예정

강남대성 QUETTA 전경 / 사진=대성학원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대성학원은 강남대성 QUETTA(퀘타)가 2026학년도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반수생을 대상으로 '수학 집중 반수 반'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2026 N수 반수 시즌'은 단기간에 수학 실력을 체계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설계된 집중 프로그램이다. 개념 학습과 실전 대비를 총 12주 동안 단계적으로 구성했다.

4주간의 개념 정리와 8주간의 실전 훈련을 통해 전 범위 수학을 두 차례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으며 9월 모의평가까지 안정적인 실력 확보를 목표로 한다.

수업은 강남대성 퀘타 수학 전문 연구조직인 '엑시옴 랩(AXIOM Lab)'이 핵심 내용을 압축해 개발한 전용 교재로 진행된다.

엑시옴 랩은 대성학원에서 다년간 수업 경험을 쌓은 강사진과 스타강사코리아 출신의 수학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내부 연구 집단이다. 여기에 수학 전담 담임 교사가 1대1 진도 및 상담을 병행해 학생 개개인의 학습 상황을 관리한다.

아울러 퀘타는 모든 재원생을 대상으로 L&C센터를 운영하며, 과목별 학습 상담은 물론 수시와 정시 전략에 필요한 진학 컨설팅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강대모의고사K 등 실전형 콘텐츠를 통해 수능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자료가 마련돼 있다.

강남대성 퀘타 관계자는 "13년간 축적된 대성학원 기숙 시스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신설한 수학 집중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수학에 두려움을 느끼는 학생을 집중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며 "2026학년도 수능까지 남은 반년 동안 수학 과목에서 두 차례의 도약을 이뤄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대성 퀘타의 '2026 N수 반수시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강남대성 퀘타 홈페이지 및 대성학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생은 오는 15일 입소를 앞두고 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