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첸향과 함께하는 육포데이, 오늘은 YOU FOR DAY
비첸향 올해 한국 진출 15주년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싱가포르 바비큐 육포 브랜드 비첸향은 올해 한국 진출 15주년이자 6월 4일 '육포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프로모션은 'YOU FOR DAY'(너를 위한 데이)를 콘셉트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육포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6월 3일부터 8일까지 총 6일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4가지 특별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첫번째 이벤트는 매장에서 갓 구운 슬라이스포크를 특별가격에 제공한다. 두번째로는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진공포장된 슬라이스 3종 제품의 할인 행사다. 싱가포르 전통 방식 그대로 고기의 결을 살려 진공포장된 슬라이스를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증정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선물하기 좋은 미니이지 박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신제품 '크리스피 풀드포크 트위스트'를 무료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븐에 구워낸 바삭한 식감의 프리미엄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행사 제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코코넛 크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6월 4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SSG 라이브 방송을 통해 △미니이지포크 500g △슬라이스포크 280g 등 인기 제품을 특별 가격에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포크플로스 110g △크리스피 풀드포크 트위스트 △미니이지 포크 275g △레디백 등 추첨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비쳉향푸드 관계자는 "지난 마켓컬리푸드페스타에 이어 더 색다른 방식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15주년을 맞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