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6월 맞아 호국보훈의 달·기후동행카드 프로모션
국군장병 등 대상 전국 5개 사업장 우대
'환경 보전 동참' 기후동행카드 소지자 및 동반 1인 대상 서울 3개 사업장 할인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롯데월드가 6월 한 달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인 및 군무원 등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환경 보전에 동참하고자 기후동행카드 소지자를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군인, 군무원, 간부후보생, 국방부 공무원 등 본인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가를 위한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월드 전국 5개 사업장(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워터파크)에서 모두 적용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군인 휴가증 및 외박증, 군무원증, 밀리패스 등으로 신분을 인증하면 된다.
환경 보전 동참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후동행카드 소지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시와 세 번째로 손잡고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기후동행카드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에게 롯데월드 서울 3개 사업장(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물 카드 또는 모바일 카드를 인증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각 사업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