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산(SANN)과 키즈 수영복∙용품 협업

스트릿 브랜드 '산(SANN)'과 단독 콜라보

사진=배럴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가정의 달 맞이 블랙 스트릿 키즈 브랜드 '산(SANN)'과 키즈 단독 콜라보레이션 1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키즈 콜라보레이션은 '산(SANN)'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한 무드에 배럴의 기능성을 접목시켜 두 브랜드 고유 스타일의 균형을 갖추면서도 새로운 무드를 완성했다. 스트릿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콜라보 레터링,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다양한 타이다이 패턴 등을 새롭게 적용했으며, 기존의 무채색 컬러에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더해 사춘기 아이들의 스타일링까지 신경 썼다.

콜라보 상품은 메쉬 후드 집업 2종, 집업 래쉬가드 2종, 반팔 래쉬가드 2종, 반팔 레이어드 래쉬가드 2종, 래쉬슈트 1종, 워터 쇼츠 2종, 레깅스 쇼츠 2종, 선쉐이드 캡 2종, 메쉬 백팩 1종 등으로 구성했다.

커버업으로 활용 가능한 후드 집업은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주고, 메쉬 소재에 루즈핏으로 디자인했다. 반팔 레이어드 래쉬가드는 반팔과 긴팔 레이어드로 스포티한 매력과 동시에 넥 라인, 양쪽 소매 부분의 콜라보 레터링으로 스트릿 무드를 더했다.

사진=배럴 제공

처음으로 선보이는 메쉬 백팩은 전면에 콜라보 타이다이 그래픽을 포인트로, 전체 메쉬 소재로 제작해 물빠짐과 건조가 간편해 여름철 물놀이 최적화된 제품이다. 콜라보 타이다이 패턴을 올오버 프린트한 선쉐이드 캡은 레터링 자수를 더해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탈부착 할 수 있는 선쉐이드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하며, 쿨에버 원단의 스웻밴드로 쾌적한 착용감까지 제공한다.

이번 산(SAN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출시 당일인 4월 28일 24시간 동안 배럴 공식 온라인몰과 '산(SANN)' glgk 온라인몰에서 콜라보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15만원 이상 구매 시 콜라보 비치 타월을 선착순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총 9개의 배럴 주요 매장들과 ‘산(SANN)’ 회현스토어에서 선 출시되며, 온라인몰과 동일하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후 30일부터는 배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협업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