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간장 '마라·하바네로 매운간장소스' 2종 출시

100% 자연 숙성한 몽고 양조간장에 이국적인 매운맛을 더한 신제품 2종 출시
볶음밥, 파스타, 튀김, 샤브샤브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만능 소스

몽고 '마라·하바네로 매운간장소스 2종' / 사진=몽고식품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몽고식품이 100% 자연 숙성한 몽고 양조간장에 화끈한 매운맛을 더한 신제품 '마라 매운간장소스'와 '하바네로 매운간장소스'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몽고식품의 매운간장소스는 감칠맛이 뛰어난 몽고 양조간장을 베이스로 이국적이고 강렬한 매운맛을 내는 재료를 조화롭게 배합해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만능 소스 제품이다.

볶음밥,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넣으면 감칠맛을 더해주고, 튀김이나 샤브샤브 등의 디핑 소스로도 제격이다.

먼저 몽고간장 '몽고 마라 매운간장소스'는 일상에서 늘 간편하게 사용하는 간장에 산초(마화장)와 라조장 등을 조합해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기호에 따라 소스의 양을 조절하면 마라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몽고간장 '몽고 하바네로 매운간장소스'는 청양고추보다 약 15~20배 매운 하바네로 칠리에 레드메쉬핫소스 등을 활용해 멕시코 특유의 매콤한 풍미를 간장소스 하나에 담아냈다.

특히 하바네로 매운간장소스는 몽고 매운간장 라인업 중 가장 화끈하게 매운맛으로 강력한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제품이다.

몽고식품의 몽고간장 '마라·하바네로 매운간장소스' 2종은 몽고식품 네이버 직영스토어 및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