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티코스메틱 신세계면세점 본점 매장 이달 신규 오픈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제이디글로벌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엘티(ELT)코스메틱 신세계면세점 본점 매장이 신규 오픈됐다.
피부 과학에 기반한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이엘티코스메틱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비타유스' 스킨케어 라인이 주력인 상태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본점 매장 오픈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본점 매장에서는 'ELT 비타유스 비타민C 세럼', 'ELT 비타유스 비타민A 아이크림', 'ELT 비타유스 듀얼패드'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비타민C 세럼'과 '비타민A 아이크림'은 배우 소이현의 뷰티 아이템으로 소개된 제품이기도 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외 관광객들이 면세점을 통해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되면서 K-뷰티 인지도 확대와 함께 이엘티코스메틱의 브랜드 영향력도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 본점 입점은 세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을 이어가 해외고객까지 만족할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