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온오프라인 교육 통합한 LMS '러닝메이커' 라이브 설명회

4월 3일 오후 2시 유튜브 '휴넷TV' 통해 생중계

사진=휴넷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오는 4월 3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 '휴넷TV'를 통해 차세대 LMS '러닝메이커'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한계 없는 러닝메이커 완벽 해부' △'러닝메이커로 구현하는 하이브리드 교육 혁신 : 만족도와 효과성 모두 잡기' 등 두 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설명회에서는 하이브리드 러닝의 개념과 중요성부터 구체적인 교육 설계 방법, 실제 기업 사례까지 폭넓게 다룰 예정이다.

'러닝메이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을 통합한 차세대 학습관리솔루션의 하나다. 직관적인 ‘러닝빌더’ 기능과 오프라인 LMS 기능을 모두 갖춰 하이브리드 러닝 구현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온라인·오프라인·플립러닝·러닝저니 등 다양한 학습 방식을 통합적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손쉽게 맞춤형 교육 과정을 설계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 아티클, 소셜러닝,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고 조별 과제·설문·퀴즈·학습 결과 관리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휴넷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러닝메이커의 다양한 기능과 실제 활용 사례를 상세히 소개하고, 하이브리드 교육의 미래를 함께 그려보고자 한다"며 "러닝메이커는 기업 교육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강력한 도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휴넷이 매월 개최하는 기업교육 트렌드 세미나 '월간 휴넷'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기업 인사 및 교육 담당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와 사전 신청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