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룟값 버는 기특한 댕냥이"…내추럴발란스 서포터즈 4기 '시동'
제품 무료 체험·굿즈 및 쇼핑몰 적립금 제공돼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내추럴발란스가 자사 제품을 홍보하는 펫플루언서들의 활동을 공유하며 공식 서포터즈 4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12일 내추럴발란스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고, 개인 SNS에 사용 후기를 올리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약 3개월간 제품과 서포터즈 굿즈, 벳글로벌 쇼핑몰 적립금 등이 제공된다. 보호자 입장에서는 반려동물을 더 많은 사람에게 소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사료와 간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지난 1월 모집된 4기 서포터즈 60명은 서포터즈 임명장과 명예 사원증을 받았다. 제품을 체험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서포터즈들이 체험하는 제품은 강아지를 위한 '리미티드 인그레디언트 리저브 오리&감자 레시피', 고양이를 위한 '울트라 닭&연어 캣 레시피' 등 다양하다. 서포터즈들은 맞춤별로 제공받은 제품을 반려동물이 맛있게 먹는 모습과 함께 사원증 및 임명장을 촬영해 SNS에 공유하며 홍보에 참여하고 있다.
내추럴발란스 관계자는 "서포터즈들이 제품의 높은 기호성과 안전성, 영양 균형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포터즈들의 응원과 의견을 반영해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4기 서포터즈의 활동은 3월부터 3개월간 진행된다. 5기 서포터즈는 오는 5월께 모집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내추럴발란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