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구독 페스티벌' 진행…인기 가전 패키지 할인

LG전자 가전 동시 구매 시 최대 780만 원 혜택

사진=LG전자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LG전자 베스트샵이 '구독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가전 구독은 월 구독료를 내고 가전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단순 렌탈과 달리 사용 기간 동안 전문적인 제품 관리와 무상 보증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이를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카드 할인 △가전 연계 할인 △구독 신규 결합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행사 기간 행사 모델 26개 품목의 LG전자 가전 2개 이상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78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한 제품을 모두 구독 방식으로 신청하면 해당 혜택을 멤버십 포인트로 지급받아 월 구독료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인기 제품을 조합한 패키지 구매 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스탠바이미&Go, 로보킹 AI 올인원 중 3개 이상 구매 시 'MUST & BEST 패키지' 혜택 △워시타워, 스타일러, 청소기 중 2개 이상 구매 시 '리빙 패키지' 혜택 △세탁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하이드로타워 중 3개 이상 구매 시 '의·식·숨 패키지' 혜택이 적용되며, 최대 20만 원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지난해 가전 구독 서비스가 큰 인기를 끌었다"며 "베스트샵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가전 구독을 경험하고,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블로그 및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