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스, 산소발생기 '휠리O2' 이벤트…반려동물 산소방 증정

소음 최소화·질소 배출 시스템 적용
20일부터, 무료 증정 및 추첨 이벤트

케어로봇 전문기업 라이노스는 3세대 산소발생기 '휠리O2' 시리즈의 새해맞이 시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라이노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케어로봇 전문기업 라이노스(대표 이상락)는 소음 문제와 질소 배출 문제를 동시에 해결한 혁신적인 3세대 산소발생기 '휠리O2' 시리즈의 새해맞이 시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15일 라이노스에 따르면 산소발생기 '휠리O2'는 반려견의 기관지 질환 케어, 노약자의 건강 회복, 수험생의 집중력 향상 등 산소의 신진대사 촉진과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된다.

휠리O2 시리즈 모든 제품은 3중 소음 필터와 외장 소음기를 통해 고농도 산소 발생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소음을 거의 느낄 수 없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실내에서도 질소를 외부로 완벽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질소 배출관이 별도로 구성돼 있다. 라이노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의료기기 인증도 진행 중이다.

올해는 1L 용량의 휠리O2를, 가격을 대폭 낮춰 출시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산소발생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휠리O2 제품 설치 모습, 질소 배출기 포함 (라이노스 제공) ⓒ 뉴스1

오는 20일부터 진행되는 시즌 이벤트 기간에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외장형 산소 토출기, 반려견용 산소방 등 특별 혜택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7L 용량 휴대용 산소발생기를 포함해 휠리O2 1L, 휠리O2울트라 5L가 제공된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휴대용 산소발생기는 16셀 배터리로 최대 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7L 대용량이지만 크기가 작고 충전식 탈부착 배터리를 탑재해 장거리 여행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정준수 라이노스 마케팅팀장은 "휠리O2는 연구소에서 2년 만에 완성된 3중 소음장치와 질소 배관 설계로 저가용 산소발생기에는 없는 3세대 산소발생기"라며 "노약자 가정과 반려견과 함께하는 고객에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휠리O2는 각각 1L, 3L, 5L 용량인 휠리O2, 휠리O2플러스, 휠리O2울트라로 구성돼 있다.

구매 방법 및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