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지소연 부부·양쥐언니' 등 인플루언서 한자리에
인플루언서 커머스 행사 '안목페스타' 성료
- 강은성 기자
(서울=뉴스1) 강은성 기자 = 배우 커플 송재희♥지소연 부부와 80만 팔로워를 거느린 뷰티인플루언서 양쥐언니 등 국내 내로라 하는 인플루언서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인플루언서 커머스 업체 ‘안목고수’는 지난 9일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행사인 ‘2025 안목페스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플루언서의 주 수익창구인 '온라인 판매'(커머스)와 관련한 정보를 나누고 교류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23년에 이어 2회째다.
행사를 주최한 인플루언서 커머스 업체 안목고수는 ‘굿 인플루언서 문화를 만든다’라는 목표 아래 인플루언서 커뮤니티를 운영해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송길영 작가가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인플루언서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발표했다. AI 전문가 강민서 박사는 'AI 시대에 인플루언서들이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설루션'을 소개했다.
오종철 안목고수 대표는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기존의 커머스 형태를 넘어 고객들의 삶이 전반적으로 풍요로워질 수 있는 새로운 커머스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2025년에도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sth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