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중식 여신'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출시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했던 '중식 여신' 박은영 셰프가 경연에서 선보인 '동파육 만두'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동파육 만두는 방송 당시 심사위원 백종원 씨로부터 "동파육과 만두의 조화, 풍부한 육즙이 환상적이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시선을 끌었다. 방송에서 공개된 짧은 장면만으로도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고, 실제로 맛보고 싶다는 요청이 이어졌다.
이에 박은영 셰프는 프리미엄 아시안 푸드 브랜드 '풍미각'과의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동파육 만두의 상품화를 결정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중식 여신 박은영 셰프의 동파육 만두'는 동파육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살리기 위해 실제 완조리 된 동파육을 주재료로 사용했으며, 굴 소스와 팔각, 물 밤 등 고급 중식 재료를 박은영 셰프의 레시피에 따라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조리법은 다른 냉동만두처럼 간편하지만, 특별한 동파육의 풍미와 풍부한 육즙,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박은영 셰프는 "방송에서 보여드렸던 동파육 만두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했지만, 더 많은 분이 제 시그니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출시와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는 '중식 여신 박은영 셰프의 동파육 만두'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