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터치, 온 가족 비데 물티슈 '애니비데' 80매 대용량 출시
애니비데 80매 대용량 출시. 변기에 버려도 막힘없어…환경 위한 '미세플라스틱 FREE' 원단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더퍼스트터치는 변기 막힘없이 물에 잘 풀어지는 비데 물티슈 '애니비데'를 80매 대용량으로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애니비데 대용량 버전은 기존 대비 매수를 2배 가까이 증량해 경제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지난 4월 출시된 46매 제품에 대한 소비자 호응과 대용량 버전 출시 요구를 적극 반영했다는 게 사측 설명이다.
애니비데는 변기 물을 내리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압과 마찰력만으로 원단 조직이 쉽게 풀어지는 '플러셔블'(Flushable) 특수 공법을 적용해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다. 환경을 고려해 고품질의 천연 펄프와 레이온이 함유된 '미세플라스틱 프리' 원단을 사용했다.
예민한 피부에 닿는 제품인 만큼 건강한 피부 환경에 가장 가까운 약산성 pH 밸런스를 적용했으며, 촉촉한 수분 에너지를 머금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담아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할 수 있다.
10단계 UV 정수 시스템을 거쳐 마시는 물 수준으로 정제된 '99% 퓨어 워터'를 사용했으며, 불필요한 향료를 배제한 무향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캠핑, 여행 등 언제 어디서든 비데 없이도 물로 씻어낸 듯 간편하게 위생관리가 가능하며, 특히 스스로 뒤처리가 익숙치 않은 아이들의 배변 교육 시나 피부가 예민해지는 월경 기간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더퍼스트터치는 15년간 하이엔드 영유아용품 브랜드 페넬로페를 전개하며 안전성과 품질을 입증해 온 기업이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