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필링' 출시…카카오쇼핑라이브서 모바일 교환권 할인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멕시카나는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23일 모바일 교환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카쇼라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중인 신제품 '치필링' 모바일 교환권을 포함해 인기 4종인 △1989오리진후라이드+콜라1.25L △양념치킨 △치토스치킨 △땡초치킨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신제품 치필링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치필링의 구매 주객층인 MZ세대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카쇼라에는 먹방 유튜버 홍사운드가 함께한다. 홍사운드는 리얼 사운드 먹방 콘텐츠로 최근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180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다.
멕시카나치킨 인기 5종 모바일 교환권의 라이브 판매는 오는 23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할인 판매는 27일까지 전개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신제품 치필링 출시를 기념하며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멕시카나치킨을 사랑해 주는 고객에 보답하고, 부담없이 멕시카나치킨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카카오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카쇼라 본 방송 시간에 한해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경품으로 멕시카나치킨 잔액권(1만원권/5000원권) 을 지급할 예정이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