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잡러 잡는다"…곰앤컴퍼니, 부업 아이템 '곰랩파트너스' 론칭
곰앤컴퍼니 유료 소프트웨어 판매 링크로 단, 10분으로 고수익 창출 기회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미디어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곰앤컴퍼니는 미디어 제작 솔루션을 공유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 플랫폼 '곰랩 파트너스'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곰랩 파트너스는 링크 하나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온라인 채널을 소유한 회원이라면 일반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링크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소셜 미디어부터 기업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등 자유롭게 등록할 수 있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부가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만큼, 본업 외에 다른 일을 추가로 하는 사람들, 이른바 'N잡러'(엔잡러)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타사 제휴 마케팅과 달리 일부 구독 상품 판매 시 구독 해지 전까지 매월마다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곰랩 파트너스 가입 완료 후 곰앤컴퍼니의 유료 소프트웨어를 배너나 링크의 형태로 연결하면 된다. 수익금은 월별 정산해 지급한다. 파트너스에게 지급하는 수수료는 판매(결제) 금액의 최대 25%다.
곰랩 파트너스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1000명에게 회원가입 시 가입 축하 지원금 2000원, 첫 판매 달성 축하 지원금 1만 원 등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한시적으로 수수료율을 2배 지급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곰앤컴퍼니 김광섭 상무는 "고물가로 부가 수익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대에 일반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모델을 고민한 끝에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인 곰랩 파트너스를 론칭했다"라며 "미디어 제작 솔루션이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에 관심 있는 인플루언서는 물론 이색 부업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곰앤컴퍼니는 곰플레이어와 곰믹스, 곰캠 등 영상 편집부터 화면 녹화 및 재생까지 초간편 미디어 제작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유료 소프트웨어는 △곰믹스 2024 △곰캠 2024 △곰플레이어+ 2024 △곰보이스 2024 △곰사운드컷 2024등이며 구독 멤버십인 '곰이지패스'를 통해 모든 프로그램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