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체이싱래빗', 무신사뷰티와 성수 단독 팝업스토어 진행

사진=잇츠한불 제공
사진=잇츠한불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잇츠한불의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은 무신사뷰티와 14일부터 20일까지 무신사 스퀘어 성수2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체이싱래빗 정원에서 펼쳐지는 공주들의 시크릿 파티'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팝업은 체이싱래빗 올어바웃 글로우 톤 업 크림을 메인으로 컬러풀한 체이싱래빗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체이싱래빗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트라이얼키트4종과 네잎클로버 부채 키링을 100% 증정하고 행운의 네잎클로버 찾기를 통해 톤 업 크림 미니, 톤 업 크림. 그리고 괄사 모공 세럼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팝업 현장을 개인 SNS에 올려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인플루언서들에게만 공개한 체이싱래빗 공주 세트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이밖에도 버니라인스무더, 촉촉한 굿데이 메이트 데일리 선, 그리고 올어바웃 글로우 톤 업 크림으로 구성된 데이케어 세트와 프리즈태그 아이스롤러, 힐링을 위한 배쓰밤 2종 구성의 나이트케어 세트를 각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체이싱래빗 브랜드 관계자는 "컬러풀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을 잘 이해할 수 있는 컨셉츄얼한 공간을 기획했다"며 "화잘먹톤업크림부터 괄사모공세럼까지 재미있는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jdm@news1.kr